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2021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옆집언니 2021. 12. 9. 11:30
320x100

커피 좋아하세요?

저는 정말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하루에 3잔은 먹었었는데요 

물론 그땐 돈세는 줄 모르고 먹었더랬죠 

그덕에 저는 스타벅스 굿즈를 본의 아니게 2-3개씩은 모으게 되는 기이한 짓을 했었죠 

 

그래도 최근엔 주린이로써 주식을 하면서 스벅 2잔이면 최소 주식 1주다 라는 생각으로 

커피를 많이 많이 줄여 하루 한잔으로 스스로와 타협을 했다는!!!

그덕에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아직 한개받는걸로 유지 중이랍니다. ㅎㅎㅎ

이건 무슨 합리화죠? ㅎㅎㅎ

 

그러다가 주변에서 스타벅스 특별 굿즈가 있다느니 다이어리 시계 이런거 말고 

뭐가 또 있다는 소리를 듣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알게된 편의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요것은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스타벅스 음료중에 

해당되는 음료를 사먹고 시크릿 넘버를 넣으면 되는 거더라구요 

 

요렇게 딱지가 딱!! 붙어있는거면 되는거였어요 

이미 10월부터 진행하거라서 10월에도 굿즈가 많았더라구요 

11월엔 가방이었구요!!

12월엔 블랭킷이더라구요 

이쁘던데요 ㅎㅎㅎ

 

 

 

이거 해보겠다고 

저는 카페라떼를 3개나 사먹어 봤는데요 ㅎㅎ

결론은 당연히 꽝!! 

다른 블로그 보니 당첨이 잘되는 사람은 또 엄청 잘되더라구요 저는 그런 운은 없는걸로~

그래도 커피 좋아하고 자주 드시는 분이라면 

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물론 이걸 위해서 마구잡이 사먹는건 안되겠지만요~~

 

커피사서 긁으면 나오는 번호를 사이트 들어가서 남기면 되요 

그래서 쿠폰을 6개씩 모으면 1번의 추첨 기회가 나오더라구요 

확인 방법이 따로 있는건 아니고 6개가 모이는 순간!!

당첨 / 꽝이 바로 얼럿으로 알려줘요 

기대할 틈도 없이 말이죠 ㅎㅎ

 

스벅 커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드시는 분이라면

더 늦기전에~ 한번 도전해보아요!!

#스타벅스

#스타벅스이벤트

#스타벅스마일리지이벤트

 

https://www.starmileage.com/

 

Star Mileage Event

제품 속 시크릿 코드를 모으고 한정판 스타벅스 MD를 만나보세요!

www.starmileage.com

 

728x90
반응형